31세 태음인 남자 남성탈모

• 탈모기간 3년, 내원당시 탈모량이 많고 모발이 가늘어 짐.
    유전요인(없음), 지성두피.

간효소수치인 GOT와 GPT는 정상.
    경락기능검사상 상부신경기능계에 명확한 스트레스와 경직 및 열적인 신호 감지됨.
    현재의 건강상태는 양호하나 대체로 생체기능활성이 항진된 과잉에너지 또는 실열증 상태.

• 태음인 개인체질맞춤
    남성보신 한약프로그램 6개월

• 상열감(++), 두피열감(++), 어깨결림(++), 편두통(++).
    영업직 업무로 인하여 스트레스가 많은 편.
    묽은 변, 잦은 소변, 추위 탐, 불면, 불안, 급한 성정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태음인으로 진단하여 모락음을 처방.
    문진 결과 특별한 유전요인이 없고, 기타 신체 증상도 스트레스와 관련된 증상들이 많음.
    치료 3개월차, 묽은 변과 불면, 불안 등의 증상이 호전됨.
    아울러 탈모량이 안정되고 모발이 굵어지고 힘이 생겨 정수리 부위에 외관상 호전을 보임.
    2개월 간격의 정기적인 두피검진과 꾸준한 프로플렉스 복용을 지시하고 치료종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