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태음인 남자 남성탈모

• 탈모량 보통,
    3년전 프로페시아 2개월 복용하다 거부감으로 중단.

• 피지분비과다,
    두피열감 및 두피붉음증을 호소.
    지루성탈모.

• 태음인 개인체질맞춤 Fn협진치료
    모SD 지루전용 샴푸 6개월
    모락토닉 6개월

• 상열감, 연변, 빈뇨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태음인으로 진단. 태음모락음 A프로그램 처방.

치료 1개월차 상열감, 두피붉음 등의 증상이 호전됨.

치료 2개월차 신생모 양호, 연변, 빈뇨 등의 증상이 호전됨.

치료 3개월차 육모양모 상태 양호하고, 전두부/정수리 외관 호전됨.
    상기 환자는 야근이 잦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 상의 요인이 탈모의 가속인자였던 경우로, 3개월의 짧은 치료기간에도 꾸준한 치료 및 복약, 식습관과 수면 등의 생활습관을 잘 지켜주셔서 좋은 경과를 보였습니다.

탈모는 직업 상의 스트레스와 같은 개인의 노력으로 교정 불가능한 악화인자가 있더라도 알맞은 치료와 생활습관 교정을 통해 충분히 치료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준 케이스입니다.